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Review

Review

상품 사용후기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브랜디드 '아웃닭매니아' 님께서 작성해주셨습니다.
작성자 SOCIN (ip:)
  • 평점 5점  
  • 작성일 2021-02-0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05

브랜디드 '아웃닭매니아' 님께서 작성해주셨습니다.

착용 제품 : Cashmere Minimal Cutting Knit (Navy)

내용 : 

종이봉투와 비닐백 이중포장으로 깔끔히 도착했습니다.

소매끝과 밑단에 컷팅 디테일이 있습니다.

색상은 모델컷이 가장 유사합니다. 정석적인 네이비 색상에서 청록색이 가미된 느낌입니다.

168 / 60. 상의 97 정도 입는데 세미오버핏으로 잘 맞고, 품이 적당해서 좋았습니다.

원단 혼용률을 보면 울/캐시 함량이 45로 높은 편은 아니지만 촉감이 정말정말 부드럽고 싼티 나지도 않았습니다.

저는 이 니트의 두께가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.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적당한 두께여서 체형보완도 되고 넣입하기에도 좋더라구요.

핏찔이라 착샷에는 자신이 없어 바지와 색상 매치만 해봤습니다. 

검정, 베이지, 라이트그레이, 크림, 미디엄그레이 모두 잘 어울리네요. 사진에는 없지만 진청,연청,흑청과의 궁합도 좋았습니다.


[장점]

- 뛰어난 촉감 : 캐시미어 20%의 원단으로 탄탄한 느낌보다는 매우 부드럽고 찰랑거리는 느낌

- 7가지 다양한 색상 : 라이트그레이, 크림, 살몬, 샌드베이지, 카키그레이, 네이비, 블랙의 다양한 선택지

- 메리트 있는 두께감 : 넣입이 불편하지 않으면서도 어느 정도의 체형 보완까지 가능한 알맞은 두께감


[단점]

- 비싸다고 생각될 수 있는 가격 : 109,000원, 브랜디드 특별쿠폰 적용 시 99,000원 (아직 가능한 지는 모르겠습니다)

  객관적으로 높은 가격이지만, 제품의 퀄리티를 생각하면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.


총평

사실 브랜드 신상정보에 올라왔을 때, 출시시기가 너무 늦은 거 아닌가라는 생각을 했습니다.

하지만 막상 받아서 입어보니 겨울에 입기에도 충분히 좋지만 늦겨울, 초봄에 간절기 아우터 안에 입기 좋은 니트라는

느낌을 받았습니다. 사장님도 아마 이런 점을 염두해두시고 이 시기에 출시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.

평소 단정하고 미니멀한 착장을 주로 하시는 분들에게는 더 없이 만족스러운 니트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.

저에게는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브랜드가 될 것 같네요 :)




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52 Cashmere Minimal Cutting Knit (Navy) [체험단 후기] '사랑'님 HIT파일첨부 SOCIN 2021-05-04 312
17 Cashmere Minimal Cutting Knit (Navy) 브랜디드 '아웃닭매니아' 님께서 작성해주셨습니다. HIT SOCIN 2021-02-02 305